자유게시판

글 읽기
제목 [신간평가단] 굿나잇, 플래닛​ 2020-11-28 11:51:28

굿나잇, 플래닛

리니에르스 글,그림 신형건 옮김

보물창고

자신이 보고 생각하는 것들을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건 참 놀라운 일입니다. 상상력과 창의력이란 것도 알고 있는 것에서 부터 시작하는 것이니 작품을 쓰고 그리고 만드는 이들에게는 자신의 관심사가 녹아든 결과물을 만드는 게 당연한것인지도 모르겠네요.

그래픽노블 [굿나잇, 플래닛]에서 등장하는 ‘플래닛’은 토끼 인형의 이름입니다. 소녀가 아끼는 애착인형이지요.

사진과 그림이 닮았네?하고 여기셨죠?

왼쪽은 작가가 책 말미에 담아놓은 사진이고 오른쪽은 책 도입부에 그려진 그림이에요. 작가가 작가의 딸과 그 애착인형을 보고 그려진 그림이란 것을 어렵지않게 생각해낼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눈을 뜨고 있을 때 보는 풍경과 경험들이 전부는 아닐거라는 것. 상상하지도 못한 일들이 우리가 잠든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상상이 이 책에 그대로 담겨있습니다. 늘 주인인 소녀의 손에 이끌려 수동적으로 다니는 인형 플래닛이 소녀가 잠이 들면 살아 움직이며 새로운 모험을 만나는 이야기!

내가 잠든 사이, 내 인형도 일어나 강아지와 함께 놀이를 할까요? 들쥐가 말하는 ‘세상에서 가장 큰 쿠키’는 무엇을 지칭하는 말일까요?

잔잔한 일상에 상상력 한 스푼이 더해진 평화롭고 따스한 이야기 [굿나잇, 플래닛]이었습니다.

facebook twitter hms

전체 0

자동생성방지
자동생성방지를 위해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하세요.

글 읽기
이전 [신간평가단] 피터와 레르네스토는 단짝이야 2020-11-27 12:54:59
다음 [신간평가단] 때문에 2020-12-03 20:05:34


최근 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