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 읽기
제목 JTBC <썰전>에 『네 안에 살해된 어린 모차르트가 있다』가 소개되었어요! 2019-01-04 09:09:02

안녕하세요, 푸른책들입니다.
올 한 해, K팝의 새로운 역사를 쓰며 전 세계로 뻗어 나간 보이 그룹 방탄소년단!
눈 뜨고 일어나면 새로운 기록, 새로운 뉴스를 만들어 내고 있지요.
특히 지난 9월 열린 UN 총회에서 연설까지 할 만큼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그룹으로 떠올랐어요.
당시 방탄소년단의 연설은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 주었지요.

출처 JTBC <썰전> 297회

JTBC <썰전> 297회 방송에서 이철희 국회의원께서는
방탄소년단의 연설이 네 안에 살해된 어린 모차르트가 있다와 닮은 점이 많다고 이야기하시며
네 안에 살해된 어린 모차르트가 있다를 이렇게 소개해 주셨어요.

출처 JTBC <썰전> 297회

꽤 오래 전에 유행한 말 같은데, 아직까지도 우리 마음속에 크게 와 닿는유행어가 있지요.
바로 ‘워라밸’입니다. 워라밸은 ‘Work and Life Balance’의 줄임말로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합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한 줌의 여유도 허락되지 않는 현대인들이 인간적인 삶을 되찾고자 하는 의지를 표출하면서 나온 말이지요.
생텍쥐페리는 오늘날 우리의 이런 모습을 보기나 한 듯, 네 안에 살해된 어린 모차르트가 있다에서 많은 사람들이 어느 새 삶의 무게에 짓눌려 인간다움을 잃고 기계에 찍혀 나온 공산품처럼, 영혼을 잃은 진흙 덩어리처럼 살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인간이 배부름과 편안함만으로 완전해질 수 없는 이유를 인간만이 가진,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분명히 존재하는 내면의 특별함에서 찾고 있지요. 그리하여 그는 이 책을 통해 인간이라면 누구나 본디 진정한 인간의 영혼과 한없이 반짝이는 가능성을 품고 있음을 일깨우고자 합니다.
다른 이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다움을 잃지 않아야 한다는 방탄소년단의 연설 내용과 꼭 맞는 부분이지요?

<네 안에 살해된 모차르트가 있다> (2017), 에프(F)

아름답고도 용감한 책. 이 혼란스러운 세상에 맞서기 위해 꼭 읽어야만 하는 책!”

-<뉴욕타임스>

인간이 한낱 소모품처럼 여겨지는 요즘, 인간다움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파고드는

생텍쥐페리의 네 안에 살해된 어린 모차르트가 있다는 오늘날 우리에게 큰 울림을 던져 줍니다.

그 어떤 책보다도 생텍쥐페리의 생애와 가치관을 직접적으로 드러내는 책!

생텍쥐페리의 네 안에 살해된 어린 모차르트가 있다를 지금 바로 만나 보세요!

네 안에 살해된 어린 모차르트가 있다만나러 가기

네 안에 살해된 어린 모차르트가 있다 전자책 만나러 가기 

facebook twitter hms

전체 0

자동생성방지
자동생성방지를 위해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하세요.

글 읽기
이전 예스24 2018년 12월 5주 베스트셀러!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2019-01-02 17:12:01
다음 <푸른 동시놀이터 > 신인 추천작 발표 (2019년 1월) 2019-01-07 09:28:57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