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 읽기
제목 [신간평가단] 아델과 시몽 2022-05-03 10:49:40

이번에 정말 귀엽고 예쁜 책을 만났어요. 🙂

이 책은 프랑스 파리의 아름다운 건물들과 장소를 보여주며 마치 숨은 그림 찾기를 하는 듯한 느낌이 들 만큼 재미있는 매력이 가득했어요.

주인공인 아델과 시몽은 남매입니다. 그런데 시몽이 자신의 물건을 잘 챙기지 못하나 봐요. 초반부터 어찌 심상치 않더라니… 뭔가 일이 일어날 것만 같았죠.

아니나 다를까 시몽은 아델과 함께 다닐 때마다 자신이 그린 고양이 그림, 책, 목도리, 장갑, 모자, 크레파스, 가방등을 잃어버리며 아델을 걱정 시키지요.

마치 해님이 나그네의 옷을 천천히 벗기듯 시몽도 천천히 하나씩 잃어버립니다. 🙂 하지만 너무 쿨한 우리의 시몽!!!!

아이들은 아마도 이 장면에서 자신과 같이 물건을 챙기지 못하는 시몽에게 동질감을 느끼며 엄청 재미있어 할 겁니다.

그런데 시몽이 뭔가를 잃어버리는 장소가 파리의 아주 유명한 장소들이에요.

국립자연사 박물관을 비롯해 루브르 박물관, 노트르담 대성당, 파리식물원 등 파리의 대표 랜드마크들을 사랑스럽고 따스한 느낌으로 멋지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이 책의 작가님이 그 유명한 [메리와 생쥐], [할아버지의 코크], [아무것도 소피를 막을 수 없어]를 그린 사람이거든요. 바버라 매클린톡!!!

제가 가장 좋아하는 [빨간 장갑]을 쓰신 작가님!!! 정말 이 작가님의 그림체를 참 좋아하는데 세심한 표현과 아름다운 색감 때문에 제가 홀딱 빠진 작가님이랍니다.

항상 유머러스한 표현과 세밀한 색채 표현으로 독자들을 놀라게 하는 작가님께서 이번에도 참 좋은 작품을 하나 만드셨네요. 진심으로 너무 좋아요!!!

이 책은 정말 아이들과 함께 읽기에 너무 좋아요. 파리를 여행한 듯한 느낌도 들고

아이와 함께 시몽과 아델의 발자국을 따라가며 잃어버린 물건을 찾아보는 것도 유쾌한 일일 듯합니다. 🙂

즐거움과 유머로 가득 찬 이 책을 아이들과 함께 꼭 읽어보세요. 강추합니다.!!!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읽고 솔직한 감상을 적은 글입니다.

facebook twitter hms

전체 0

자동생성방지
자동생성방지를 위해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하세요.

글 읽기
이전 [신간평가단]롱웨이다운 2022-05-02 12:07:25
다음 [신간평가단] 바로 이 나무 2022-05-03 14:14:03


최근 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