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 읽기
제목 [신간평가단] 나슬라의 꿈 : 자기 싫어하는 아가들에게!!! - sonokwang 2022-03-11 11:03:00

안녕하세요 책읽맘 짱이둘입니다 🙂

오늘은 뭔가 표지에서부터 신비로운~ 몽환적인 그림책 한 권 들고 왔어요 ㅎ 제목이 <<나슬라의 꿈>>이고요 제가 애정하는 보물창고에서 나온 책입니다 🙂 바로 보여드릴게요?!?

b.jpg

<<나슬라의 꿈>>은 까맣고 까만 바탕에 노랗게 반짝이는 동그라미에서 시작합니다. 깜깜한 밤이고요~ 잠 못드는 나슬라가 장롱 위에서 발견한 노란 동그라미인데요… 저 동그라미가 흔들림 없이 나슬라를 보고 또 보고 있었대요. 좀 무서운 건 저뿐인가요?

​저도 어렸을 때는 밤에 귀신 같은 것들이 찾아오기라도 할까봐 이불 안으로 숨곤 했거든요.. 숨이 차서 버티고 버티다 나가야 할 때는 노래를 흥얼거리고요… 그러다가 한 영화에서 이불 속에 어린 귀신이 허연 얼굴 내보인 뒤로는 이불을 신뢰하지 않게 되었습니다만… 엄마가 된 지금은 시각보다 청각 쪽으로 예민해진 것 같아요… 애들을 제가 혼자 돌봐야 하니 문단속도 이중으로 하고 말이지요 ㅎ 여튼!

​나슬라는 외로운 싸움(!)을 계속하는 중입니다. 저 노란 동그라미의 정체가 무엇일까 고민하면서 말이죠. 인형이라도 좀 끌어안으면 걱정이 덜할텐데 하필 딱, 어제! 자기가 너무 커버렸다는 생각이 들어 아빠한테 시빌이랑 코끼리 땅부부… 여튼 다 옷장 위로 치워달라고 했거든요.. 근데 그 친구들 중에 나슬라를 저렇게 쏘아볼 녀석은 없다는 것이 나슬라가 내린 결론이었어요?!? 그래서 나슬라의 생각은 걱정이 되고 두려움이 됩니다.

​저 작은 동그라미가 커져서 나를 삼키려들면 어쩌나! 이런 무서운 마음이 들어 몸 둘 바를 몰라하는데 설상가상! 노란 동그라미에 이어 회색 무언가도 보여요! 긴 팔 유령 같기도 하고 대왕오징어처럼도 보이는 회색 물체요!!!

​어린 나슬라는 피곤하기도 해서 이 혼돈 속에 잠이 올락말락하는데 이제는 소리까지 더해집니다! 숨소리 같은 소리가 말이지요… 그래서 우리 나슬라, 베개 아래 숨겨둔 무기를 꺼냅니다! 노란 눈과 회색물체로부터 나슬라를 가려주고 기이한 숨소리로부터 나슬라를 보호해 줄 작고 귀여운 그것을요… 뭔지는 직.접. 확인하세요 ㅎ

c.jpg

​노란 동그라미와 회색 물체, 숨소리의 주인공(?)도 직접요 ㅎ 나슬라가 밤에는 자야 한다는 이유로 노래도 못부르고, 말도 못하고, 달님이랑 놀지도 못한다고 책에 계속 나오니 장남매는 자기들도 밤이면 밤마다 듣는 말이라 격하게 반응하더라고요… 나슬라가 무서워했던 거시기 뭐시기가 밝혀지자 안도감을 느끼며 자신들을 둘러싼 어둠을 좀 덜 무서워하고 친숙하게 느낀 것은 당연한 수순인 듯요 ㅎ 잇님들 댁에도 잠자기  싫어하는 어리신 분들 계시다면 함께 읽어보시길요! 저는 또 오겠습니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았습니다>

facebook twitter hms

전체 0

자동생성방지
자동생성방지를 위해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하세요.

글 읽기
이전 [신간평가단]오래된 트럭 이야기' 오래된 것이 주는 익숙함과 편안함, 그리고 소중한 가치! 2022-03-10 21:21:38
다음 [신간평가단] 『오래된 트럭 이야기』 가족의 추억을 고스란히 담은 오래된 트럭 이야기 2022-03-13 20:27:01


최근 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