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 읽기
제목 <신간평가단> 캡틴 언더팬츠3 2020-02-09 22:02:00

액션, 유머 교훈까지 실린 흥미로운 책이에요.조지와 헤럴드가 개구쟁이 모습으로 이야기를 펼쳐내고 있어요.

익살스러운 장난기를 유쾌함 가득한 그림으로 보면서 즐거웠어요. 또 책장을 넘기면 애니메이션 효과를 주는 팔랑팔랑 책장 넘기기가 중간중간 들어 있어서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애니메이션 효과에 매료된 아이랍니다.

말썽꾸러기인 조지와 헤럴드를 미워하던 교장선생님이 캡틴 언더팬츠로 변신하는 모습이 반전적이어서 유쾌했어요. 선생님이 아기처럼 팬티만 입고 머리카락도 하나 없이 망토를 걸친 모습이라니,,,

조지와 헤럴드로 인해 조리사 선생님들이 학교를 그만두게 된 틈을 타 지구 정복을 꿈꾸는 외계인들이 조리사 선생님이 되죠.

급식실에 들어가기 전까지만 해도 멀쩡하던 아이들이 급식실에서 나오면 좀비로 변해있는 걸 알아차린 조지와 헤럴드!

학생과 선생님들을 좀비로 변하게 하려는 외계인들과 용감하게 맞서 싸우는 모습도 너무나 익살스러워요.

캡틴 언터팬츠와 개구쟁이들이 그들만의 방법으로 이야기를 이끌어 내는데 우스꽝스럽기도 하고 유치하지만 자꾸만 빠져들게 되었어요.

위기에 빠진 캡틴 언더팬츠에게 초인적인 힘이 불끈 솟는 주스를 마시게 해서 민들레를 공격하며 ‘똥꼬파워’를 외치며 팔랑팔랑 책장을 넘기는 순간 꼬맹이의 배꼽이 사라지는 줄 알았어요.^^;;

마지막으로 좀비로 변한 학생들에게 해독주스를 마시게 하고 캡틴 언더팬츠에게 교장 선생님 옷을 입게 하는 것으로 이야기는 마무리되어간답니다.

facebook twitter hms

전체 0

자동생성방지
자동생성방지를 위해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하세요.

글 읽기
이전 [신간평가단] 멸종하게 내버려 두면 안 돼 - 첼시 클린턴(보물창고) 2020-02-09 00:03:20
다음 [신간평가단]공주와 공주는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대 2020-02-09 22:09:23


최근 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