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 읽기
제목 [신간평가단] 아빠랑 오토바이 타고 동네 한 바퀴 - BeeMom 2021-07-02 00:22:17

아빠랑 오토바이 타고
동네 한 바퀴

이번 책은 보면서 저의 어릴 적 추억도 함께 떠올리게 되더라고요.
어릴 때 아빠랑 단둘이 외출했던 기억은 몇 번 없었지만 뭔가 특별했었나 봐요.
기억에 남아 있는 걸 보면요. 아빠가 새 차를 샀을 때 이른 아침잠에서 깬 저만 데리고 드라이브를 다녀온 적이 있었거든요~ 아빠와 단둘이 함께한 시간은 짧았지만 참 좋았었어요.

책 속 주인공인 데이지는 아빠와 함께한 시간이 모든 감각들로 기억될 것 같아요.
부우우웅~ 오토바이 소리와 아빠의 체취를 느끼면서 매일매일 아빠와 함께하는 시간을 데이지는 사랑하는 걸 느낄 수가 있었어요.
아빠가 일터에서 많이 지친 채로 퇴근을 하지만 자신과 함께 하는 시간으로 아빠도 힘을 얻고 있다고 느끼고 있어요.
동네 한 바퀴를 도는 길지 않은 시간 속에서 데이지는 참 많은 것을 느끼는 거 같았어요. 아빠와 함께하는 시간도, 아빠의 애마도, 마을도 사랑하는 데이지는 성인이 되어서도 이 기억들이 마음한켠에서 따뜻함으로 자리잡고 있을것 같아요.

익숙한 마을의 모습 없어진 가게를 보며 아빠도 데이지도 실망스러움을 감출 수가 없어 보여요.

동네를 순회하고 다시 집으로 돌아갈 때가 되면 굽은 도로가 나와요~
굽은 도로를 달릴 때면 둥글게 도는 느낌이 나는데 그 느낌이 마치 경주하는 거 같이 재미있나 봐요.
두 팔로 아빠를 더 꽉 껴안는 데이지는 아빠의 얼굴을 볼 수 없지만 아빠가 미소 짓는 걸 느끼는 걸 보면 부녀간의 유대감이 끈끈해 보였어요.

우리 꼬맹이도 이 책을 보면서 아빠도 오토바이를 사면 안되냐고 묻더라고요. ^^
아빠는 오토바이 대신에 다음에 같이 자전거를 타보기로 했어요~

+ 푸르니 신간평가단으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facebook twitter hms

전체 0

자동생성방지
자동생성방지를 위해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하세요.

글 읽기
이전 [신간평가단]하이킹 - best916 2021-07-01 17:02:25
다음 [신간평가단] HIKE 하이킹 - BeeMom 2021-07-02 00:29:05


최근 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