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용감한 ‘우리 꼬마 슈퍼맨’도 마침내
변기를 사용할 때가 되었어요!
처음 몸을 뒤집고, 영차영차 바닥을 기고, 아장아장 발걸음을 떼는가 싶더니, 어느새 슈퍼맨 망토를 두른 채 수시로 집 안팎을 휘젓고 다니는 우리 아기! 마침내 때가 된 것이다. 세상에서 제일 용감한 ‘우리 꼬마 슈퍼맨’이 ‘슈퍼 변기 파워’를 사용할 때가!
이제 아기는 스스로 응가가 마려운 징후를 눈치 채고, 이를 표현할 수 있는 시기가 되었다. 그런데, 기저귀를 벗고 변기를 사용하여 대소변을 가리는 과정을 배우는 이 순간들이 아이들에겐 아직 낯설고 생경할 수 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두렵기만 한 배변 훈련을 잘 도와줄 보드북 그림책 『슈퍼맨도 응가를 한대』가 <토이북 보물창고> 시리즈로 출간되었다.
빠이빠이, 축축한 기저귀는 이만 안녕!
멋진 큰 형아 팬티 입을 준비 끝!
『슈퍼맨도 응가를 한대』는 간결한 글과 재미있는 그림을 통해, 아이 스스로 변기 앞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배변 활동 과정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책이다. 아이들이 자신과 동일시하기 쉬운 ‘슈퍼맨’ 캐릭터를 내세워 배변 활동에 대한 강박이나 두려움을 멋지고 자연스러운 과정으로 변모시킨다. 아이들은 이 보드북을 통해 변기와 친해지기까지의 과정을 재미있게 익히면서, 곧 자신도 큰 ‘형아’처럼 멋진 팬티를 입을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설레게 된다.
보드북 그림책 『슈퍼맨도 응가를 한대』는 아이가 장난감처럼 막 갖고 놀 수 있을 만큼 가볍고 튼튼하게 제작되어, 엄마 아빠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즐겁게 펼쳐볼 수 있다. 우리 아이가 ‘슈퍼 변기 파워’로 대소변을 척척 잘 가리는 ‘진정한 꼬마 슈퍼히어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한껏 부추기고 응원해 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