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 읽기
제목 (신간평가단) 넌 할 수 있을 거야 2023-05-29 21:18:05

넌 할 수 있을 거야  – 이모겐 팍스웰 글 / 아나 쿠냐 그림 /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표지는 바탕이 짙은 색에 꽃들이 피어 있어요. 소녀가 작을 씨앗을 두 손에 들고 엷은 미소를 짓고 있어요. 『넌 할 수 있을 거야』는 척박한 땅에 작을 향동 하나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 보여줍니다.

소녀는 풀 한 포기 없고, 물도 없는 척박한 땅에서 살고 있어요. 사람들은 이런 곳에 변화가 일어나지 않을 거라고 합니다.소녀는 희망을 잃지 않지요. 그러다 작은 씨앗을 발견합니다. 소녀는 씨앗을 심어요.

그들은 내가 세상을 바꿀 수 없다고 말했어
싸울 가치가 없다고.
하지만 내 머릿속에서 작은 목소리가 말했지.

….어쩌면 넌 할 수 있을 거야

본문 중에서

씨앗은 싹을 틔워요. 소녀는 햇빛을 가려주고, 물을 주며 보살펴줍니다. 싹은 소녀의 바람대로 무럭무럭 자랍니다.
작은 씨앗이 어떻게 바뀌었나요?
작은 씨앗에서 시작해 새싹이 돋아 자라서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었지요. 열매에서 씨앗을 얻어 또 땅에 심었습니다. 씨앗들이 싹을 틔워 열매를 맺어 또 씨앗을 얻지요. 뿌리들이 물을 찾아내 물은 높이 솟아올랐어요. 물이 잎에 다다랐고, 수증기로 변해 하늘에 구름을 만들었지요.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나중에는 숲이 생기고, 호수가 생겼습니다. 동물들이 찾아왔어요. 이제 숨 쉬고 생명이 움트는 땅이 되었답니다.

…..어쩌면 될 수 있을 겁니다.

…..어쩌면 할 수 있을 겁니다.

facebook twitter hms

전체 0

자동생성방지
자동생성방지를 위해 왼쪽에 보이는 숫자를 입력하세요.

글 읽기
이전 [신간 평가단] 넌 할 수 있을 거야 : 어쩌면 저희도 할 수 있을 거에요! - sonokwang 2023-05-29 16:37:29
다음 [신간평가단] 돈 키호테 2023-05-30 18:44:34


최근 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