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글 읽기
제목 "아빠랑 오토바이 타고 동네 한 바퀴" 언론 보도 2021-07-23 11:46:26
대표이미지 600.jpg (file size 307KB)

*뉴시스(21.07.13)

[아동 신간]아빠랑 오토바이 타고 동네 한 바퀴

이현주 기자 = 데이지는 아빠랑 오토바이 타고 동네 한 바퀴 도는 걸 좋아한다. 아빠가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는 소리가 들리면 데이지는 헬멧 두 개를 챙겨들고 달려 나간다. 저녁 햇빛에 눈부시게 빛나는 파란색 금속 오토바이가 아스팔트 위를 질주하면 마치 긴 꼬리를 끌며 우주를 가로지르는 혜성이 된 기분이다. 아빠랑 오토바이를 타고 날아가는 듯한 기분 속에서도, 데이지는 동네의 광경을 놓치지 않고 보고, 듣고, 냄새 맡으며 그 느낌을 마음속에 하나하나 간직한다. 그것은 데이지가 항상 알고 있는 친숙한 사람들과 장소이지만, 하루가 다르게 빨리 변화하고 있는 도시와 공동체의 모습이기도 하다. 하지만 데이지가 느끼는 가족과 이웃들의 사랑은 변치 않고 항상 거기에 있을 것이다. 오랜 세월이 흘러 어른이 된 뒤에도 마음에 새겨진 그 추억은 고스란히 남아 있을 것이다. 이자벨 퀸테로 지음, 지크 페냐 그림, 원지인 옮김, 38쪽, 보물창고, 1만5000원.

▶기사 전문 바로가기◀

 

 

* 연합뉴스(21.07.03)

[아동신간] 아빠랑 오토바이 타고 동네 한 바퀴

▲ 아빠랑 오토바이 타고 동네 한 바퀴 = 이자벨 퀸타로 지음. 지크 페냐 그림. 원지인 옮김.

지난해 미국도서관협회 최고의 책, 재작년 뉴욕타임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퍼블리셔스 위클리 등에서 최고의 책에 선정되고, 에즈라 잭 키츠 상과 퓨라 벨프레 상을 받은 그림책. 데이지는 아빠가 모는 오토바이 뒤에 타고 동네를 도는 걸 좋아한다. 아빠가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는 소리가 들리면 데이지는 헬멧 두 개를 챙겨 들고 달려 나간다. 저녁의 신선한 바람을 맞으며 하나하나 간직한 동네 풍경은 데이지가 어른이 돼서도 아름다운 추억으로 살아 숨 쉴 것이다. 일러스트 풍의 그림이 속도감과 생동감을 더한다.

▶기사 전문 바로가기◀

 

 

* 책 내용 자세히 보러가기 *

facebook twitter hms

글 읽기
이전 "하이킹" 언론 보도 2021-06-25 15:45:40
다음 "숲속의 작은 집에서" 언론 보도 2021-07-23 12:03:11


최근 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